Home 갤러리 캘리포니아의 4월, 아름다운 포피(Poppy)꽃이 피는 계절

poppyfestival.com

poppyfestival.com

만일 여러분이 4월에 캘리포니아에 들린다면 그건 행운이다. 캘리포니아에도 매년 4월 중순이면 아름다운 양귀비 꽃과의 포피꽃이 만발해 장관을 이루기 때문이다.
wondermondo.com
그곳은 앤타롭 벨리 캘리포니아 포피 리저브(Antelope Valley California Poppy Reserve)이고, 거리는 LA한인타운에서 2시간정도 거리이다.
입장료가 없지만 파킹비 $10, 현금이나 첵으로 계산 가능하다. 오픈시간은 해 뜨는 시간에서부터 해 지는 시간이다.
주의해야 할 점은 방울뱀이 서식하기도 하기 때문에 산책로를 따라 다녀야 한다.

랜캐스터(Lancaster)라는 지역에는 매월 4월이면 이 꽃을 보려고 사방에서 관광객들이 모여든다. 이 시기에 발맞춰 시내에서는 포피꽃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 해에도 어김없이 18일 19일 이틀간 랜캐스터 시티 파크에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곳 외에도 포피꽃을 볼 수 있는 곳은 Bear Valley wildflower meadows, Carrizo Plain wildflower meadows, Wildflower meadows of Dry Creek, Tulare County, Flower fields of Gorman Hills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