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미국여행 국립공원 Natural Bridges National Monument

출처 nationalparks.org

출처 nationalparks.org

유타주 내추럴 브리지 내셔널 모뉴먼트는 오랜 세월동안 물과 바람에 깍여 천연 자연이 만들어낸 세 개의 다리가 있는 곳 입니다. 1908년 루즈벨트 대통령에 의하여 유타주에서는 제일 먼저 생긴 준 공립공원으로써 그 면적은 7,636에이커이고, 해발 높이는 5,500~6,500피트입니다.
1883년 하이트(Cass Hite)라는 사람이 금을 캐기 위해 흙속을 뒤적이다가 우연히 이곳 계곡 속에 들리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9마일에 달하는 일방통행의 뷰 드라이브로 운전을 하고 들어가면 3개의 다리중 첫 번째인 시파프(Sipapu)브리지로부터 등산로가 계곡 속으로 연결이 되는데 여기서 특별히 주의할 점은 절대로 다리 위로 넘어가거나 올라 서서는 안된다는 점입니다. 특히 이곳은 등산을 하지 않고도 9마일을 자동차로 돌면서 다리 마다 볼 수 있는 뷰 포인트를 잘 마련해 놓았습니다.

첫째 다리인 시파프 브리지는 ‘영혼들이 들어오는 대문’이라는 뜻으로 3개의 다리 중 그 규모가 제일 큰 220피트 넓이가 268피트입니다.
두번째로 큰 다리는 카치나(Kachina)브리지로 ‘비를 몰고 다니는 신’이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시파프 브리지에서 5.6마일 밑으로 떨어진 지점에 있으며 높이는 210피트에서 넓이는 240피트입니다.
세번째 오와코모(Owachomo)브리지는 카치나브리지로 부터 5.4마일 들어가면 만날수 있습니다. ‘돌로 된 언덕’이라는 뜻으로 높이는 106피트 넓이는 180피트로 암스트롱 캐년(Amstrong Canyon)과 투와 캐년(Tuwa Canyon)이 만나는 곳에 있습니다.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은 4~10월이며 주변에 ‘밸리 오브 더 가즈'(Valley of the Gods)라고 하는 ‘하나님의 계곡’이라는 의미가 있는 곳, 구스넥스(Goosenecks) 등의 볼거리들이 많기 때문에 이곳을 갈때는 계획을 잘세워서 간다면 더 많은 곳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추수감사절과 성탄절을 제외하고는 매일 오픈하고 입장료는 차 한대당 6달러입니다.
2015년도에 아래 날짜는 입장료가 면제됩니다.
January 19 (Martin Luther King Jr. Day)
February 14-16 (Washington’s Birthday weekend)
April 18-19 (National Park Week’s opening weekend)
August 25 (National Park Service’s 99th birthday)
September 26 (National Public Lands Day)
November 11 (Veterans Day)